logo qnassistant

선택과목 평가좀

[26-06-27 04:37:02]
선택과목 평가좀 내년에 고2되는데여제가 과목을 이렇게 넣었는데 괜찮나요?일단 저는 확실한 문과라 일단 이공계 다 제외하긴 했거든요제 진로가 일본어쪽이라 그런거도 있긴한데(JLPT 응시 희망) 전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