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nassistant
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.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1승 2패로 32강 노리는게 추잡스럽다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
[26-06-26 06:37:09]
KO
EN
ES
JA
1승 2패로 32강 노리는게 추잡스럽다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
최선을 다해서 1승 2패라면 모를까 경기에서 서있음청년 발생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