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nassistant
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.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박주호 : 오현규를 뺀다고? 공격수가 많아야되는거 아냐?
[26-06-25 18:37:03]
KO
EN
ES
JA
박주호 : 오현규를 뺀다고? 공격수가 많아야되는거 아냐?